영화에 관한 잡담

[이벤트] 싸이보그 그녀 시사회 및 곽재용 감독과의 대화에 블로거들을 초대합니다

페니웨이™ 2009. 5. 9. 10:0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이벤트는 제 블로그에서 처음으로 올려보는 것 같군요.

5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싸이보그 그녀]의 시사회에 블로거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이번 시사회에는 특별히 아야세 하루카 양이 직접 참석하.....는건 훼이크고, 곽재용 감독님이 함께 하셔서 영화를 감상하러 오신 블로거분들과 직접 대화하는 GV (관객과의 대화)시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평소 곽재용 감독님의 영화에 관심을 가진 분들은 이번 자리에 참석하셔서 영화도 보시고 질문도 하시는 시간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시사회는 총 40석이 마련되어 있구요, 참석 및 신청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여야 할 것 (티스토리, 이글루스, 다음, 네이버 등 상관없음)

② 영화 감상후 블로그에 리뷰 등록 필수 (무조건적인 호평이 아니라도 좋음)


이상 두가지 요건이 충족되시는 분들은 주저없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실때는 1인 2석 기준으로 총 20분께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굳이 혼자 오실 솔로분들은 1좌석만 신청한다고 말씀해 주시면 다른분께서 옆자리를 채워주실 수 있겠지요? (어이어이~ 남 얘기냐 ㅠㅠ)


장소 및 일시


장소 : 센트럴시티 시너스 1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시 : 5월11일 월요일 저녁 8시 10분 (30분전부터 티켓발부)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참석이 가능하시고 리뷰 등록해주실 분만 비밀 댓글로 성함과 블로그 주소 및 연락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기한은 5월 10일 오후 5시까지입니다.

신청예시

이름: 브루스 웨인
아이디: 다크 나이트
블로그 주소: http://darknight.gotham.com 
연락처: 010-1100-1100
신청좌석: 2매


참고로 저는 아야세 하루카 무대 인사 시사회때 이미 관람을 했는데요 (
참고 포스트),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코미디로서는 부담없는 작품입니다. 그럼 많이 신청해 주세요!

참석자 발표는 5월 10일 저녁 다시 발표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