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에 관한 잡담

영화 [작전] 시사회 무대인사 현장 스케치

페니웨이™ 2009. 1. 29. 09:36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9년 1월 28일. 짧은 설 연휴가 끝나자 마자 주식시장은 KOSPI지수가 무려 64포인트나 급등하며 오랜만에 주식 투자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아니, 아니다. 이 말 할려고 했던게 아니다. 한국 영화로서는 드물게 주식 세계의 뒷모습을 그린 [작전] 시사회가 프레스블로그 주최로 오늘 종로 시너스 단성사에서 열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pennyway.net All rights reserved.


사실 올해 주목할만한 영화 리스트에 올린 작품은 아니었느나 그 뭣이냐.. 나름 기대주인 김민정이 출연한 작품이기도 하거니와 소재 자체가 흥미로운 탓에 결국 극장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다행스러운건 배정받은 좌석 위치가 아주 좋았다는 것과 (아마도 프리미어 블로거를 위한 프레스블로그 측의 배려?) 배우들의 무대인사가 예정되어 있었다는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 pennyway.net All rights reserved.


그런데 8시에 시작하기로 되어있던 시사회가 거의 20여분이 넘도록 지연되었는데, 다른 상영관에 잡혀있던 무대인사가 지체되는 바람에 전체적으로 늦어진 모양이다. 아뭏든 예정대로 이호재 감독을 비롯 박용하, 김민정, 박희순, 김무열 등 출연진들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무대인사가 이어졌고 역시나 김민정의 실제 모습은 기대 이상으로 아름다웠다. *ㅡㅡ* 

다음은 어제 있었던 시사회 무대인사 현장 동영상인데, 카메라도 카메라지만 삼각대 등의 장비없이 순도 100%의 핸드헬드 촬영기법(ㅡㅡ;;)으로 이뤄진 영상이라 다소 흔들림이 있더라도 양해 바란다.


 
[작전] 시사회 무대인사 동영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 포스트는 2009년 1월 29일자 미디어몹의 메인기사에 선정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