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에 관한 잡담

한국 액션스타들과의 만남에 초대합니다

페니웨이™ 2010. 1. 11. 09:35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놓치기 아까운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Daum 쿵푸스타카페(http://cafe.daum.net/kungfustar)에서 이번에 한국 액션스타들과의 만남을 계획해 정기모임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그냥 단순한 정기모임 형식이 아니라 정말 드문 만남의 자리가 될 것 같은데요, 1970,80년대 한국권격액션물을 장식한 기라성같은 배우들이 한데 모이는 엄청난 모임이 계획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황정리, 거룡, 왕호, 정진화님 (이상 참석확정) 등 한국액션계의 거성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일은 좀처럼 보기 드문 큰 이벤트입니다. (이두용 감독님과 장일도님도 섭외중이라 아마 참석이 가능하실듯 합니다) 비록 지금은 그 명맥이 이어지지 않아 추억속의 장르로 기억되고 있지만 한국 권격영화에 대한 소개는 본 블로그에서 여러차례 한 바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값진 모임에 참석하셔서 그분들과 직접 사진도 찍으시고 말씀도 나누시고 싸인도 받아오시기 바랍니다.

예상 모임 장소와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정: 1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장소: 분당 야탑역 아미고타워 지하1층 래미향 전통중국요리 전문점


참석을 위해서는
쿵푸스타카페에 먼저 가입을 하신 후 참석 댓글을 통해 참여의사를 밝혀주시면 된답니다. 오해하실 분이 계실지 몰라 미리 말씀드리지만 이 행사는 단지 카페 회원을 늘리기 위한 목적이 아니라, 좀처럼 만들기 힘든 자리라 좀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특별히 공지해 드리는 것입니다. 그럼 관심있는 분들은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