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니웨이™의 궁시렁

프레스블로그 주관 [오스트레일리아] 시사회 스케치

페니웨이™ 2008. 11. 29. 12:38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제 프레스블로그에서 주관한 [오스트레일리아]의 테스트 필름 시사회가 열렸다. 우선 시사회에 참석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하신 프레스블로그의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부터 전한다. 강남의 씨네시티에서 열린 시사회는 7시 30분 부터 진행되었는데, 다른 시사회와는 달리 와인 리셉션이 마련되어 시사회 시작 1시간 전에 티켓배부를 시작했다.

사실 이 와인 리셉션의 정체가 무엇일지 개인적으로도 궁금했었는데, 제이콥스 크리크라는 협찬회사가 이번 [오스트레일리아]의 스폰서 회사로 참여해 와인을 제공하는 자리였다. 일단 시사회에 참석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어제 시사회 풍경을 간단히 포스팅해 보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행사장 입구에 세워진 프레스블로그 배너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켓 배부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이콥스 크리크의 와인 시음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행사장 전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료로 제공된 팝콘과 음료수 세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극장 안 풍경
 

색다른 시사회의 풍경이어서 나름 만족도가 높긴 했으나 한가지 아쉬운점은 공지된 시간인 6시 30분 전에 도착했음에도 와인과 함께 제공된 디저트 접시는 이미 바닥나고 없었다는 점이다. 그렇다고 맹숭맹숭하게 와인만 홀짝거리고 있으려니 그것도 좀 허전하고 말이다. 참석자 전원에게 혜택이 돌아갔었다면 더 좋은 자리가 되지 않았을까 싶다.

앞으로의 시사회도 단지 티켓만 나눠주고 끝내는 것보다는 작은 이벤트라도 진행해서 변화를 주는 자리가 된다면 참석자들에게 더욱 의미있는 자리가 될 듯 하다.

반응형